반응형

전체 글 142

재미있는 영화 추천 - 랑종 등...

[레미제라블] 재미있는 뮤지컬영화 [브링잇온3]치어리더들이 나오는 재미있는 영화 고전영화가 이렇게 재미있는건 처음 본다. 태양의 해 [초고화질][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한번 본 사람은 인정하는 재미있는 영화! [720p HD]8mile 초고화질 다시봐도재미있는 영화 8마일 에미넴주연 emine 더웨이 , 웨이 백 - 진짜 재미있는 영화다 클리프 행어-1993. 또봐도 재미있는 영화. 실베스타스텔론 [몽키 비지니스] - (1952년 마릴린 먼로) 아주 재미있는 코미디 영화 [한국영화]배꼽~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하이스쿨 뮤지컬2]재미있는 뮤지컬 영화! 야한소설 만들까 !? 좌충우돌 재미있는 영화 ! [댄스영화] ★스톰프더야드★ 스텝업보다훨씬재미있는 흑인step의진수 [댄스영화] ★유 갓 서브드★ 스텝업..

유용한정보 2021.07.05

김정민 - 슬픈 언약식 가사

-슬픈 언약식 -김정민 너를 내게 주려고 날 혼자둔거야 내삶은 지금껏 나에게 너아닌 사랑은 그저 스쳐지난 것처럼 나를 네게 주려고 난 열지 않았어 내마음 그누구에게도 그렇게 넌 있어 준거야 나의 방황의 끝에서 하지만 넌 서러워 하지마 우리만의 축복을 어떤 현실도 우리 사랑 앞에선 얼마나 더 초라해질 뿐인지 이젠 눈물을 거둬 하늘도 우릴 축복하잖아 워-워-워 이렇게 입맞추고 나면 우린 하나인데 이 노래를 부르고 나면 옛 생각이 난다.

유용한정보 2021.07.05

봄나물 요리, 봄요리

두릅 나물 요리 - 재료 : 데친 두릅나물 200g - 소스 : 소금 1/2ts, 생수2ts, 식초1ts, 레몬청1ts, 올리브유1ts, 들깨가루2ts 1. 소스를 모두 한데 넣어 골고루 섞어주고 2. 두릅나물을 넣어 함께 버무려 준다. 미나리무침 요리 재료 : 미나리120g 양념 재료 : 통깨2t, 참기름 0.5t, 소금 0.1t, 다진대파 1t, 다진 마늘 0.5t, 참치액0.5t, 국간장0.5t 1. 미나리나물을 깨끗한 물에 담아 흔들면서 씻는다. 2. 끓는 물속에 소금 0.5t를 넣고 미나리를 데친다. 3. 미나리를 데치고 찬물에 식히고 물기를 짠다. 4. 준비한 미나리에 양념재료를 넣고 조물조물 해주면 완성. 한식 요리에 좋은 미나리 무침 완성. 쭈꾸미 라면 만들기 재료 : 라면, 쭈꾸미 만들기..

카테고리 없음 2021.02.20

옷옷옷 가방 신발 유행아이템

남자옷 추천... 바람막이... 나이키 바람막이 - https://coupa.ng/bRWgNk 여자옷 롱원피스 - https://coupa.ng/bRWhzl 신발 컨버스뮬 - https://coupa.ng/bRWh4L 블로퍼 - https://coupa.ng/bRWirP 슬링백 - https://coupa.ng/bRWiT6 슬립온 - https://coupa.ng/bRWjbR 단골언니 라뚜 여성용 니트 슬립온 COUPANG www.coupang.com 여성트레이닝세트 - https://coupa.ng/bRWjux 아디다스바람막이 - https://coupa.ng/bRWjNB 여성골프웨어 - https://coupa.ng/bRWj3y 쉬폰원피스 - https://coupa.ng/bRWkoc 디스커버리바람막..

카테고리 없음 2021.02.20

원예점 이용하여 나만의 화초 기르기

원예점 이용하기 원예점은 작물이나 꽃을 처음 기르는 사람에게 매우 믿음직하다.재배 방법과 모르는 것이 있거나, 잘 기를 수 없을 때는 물어볼수 있다.화분과 밭에 식물을 키우다 보면 병충이나 해충에 대해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병이나 해충을 방지하는 약이나 구제방법에 대해서도 도움을 받을수 있다.우리가 가꾸는 화단이나 밭에 맞는 적절한 방법을 알고 있다.원예점의 점원과 친하면 희귀식물의 씨앗이나 모종에 관련된 정보들도 습득하기 쉽고식물에 대한 이야기들을 알수 있다.식물을 키우는 것은 돌보는 기쁨 외에도 이러한 식물 애호가들 사이에 교류의 기쁨을 느낄수 있다.재배를 계속할수 있는 원동력이기도 하다. 화분/화초 기르기 재배요령과 씨뿌리기 구하는 방법 화분갈이 옮겨심기 가꾸기등 모든 식물의 기르는 방법과 요령은 ..

카테고리 없음 2021.02.18

친환경 중합 단계

우리가 언제나 마시는 우유는 합성 중합체의 원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하지만 문제는 재료가 변하는가 하는 거다. 샐러드 그릇에 100ml의 반탈지유 그리고 10ml의 아세트산 (식초) 를 부어준다. 아세트산은 우유에 포함된 단백질에 영향을 끼쳐 우유를 응고시키어 고체의 침전물을 일으킨다. 이 화학변화의 속력을 빠르게 만들려면 혼합물에서 고체 조각이 눈에 띄게 많아질때까지 매우 약하게 데운다. 그런후 두껍지 않은 티슈나 거즈로 혼합물을 걸러준다. 중요한 포인트는 고체 부분이다. 반죽과 같이 생긴 것을 천으로 싸고 힘껏 눌러 물기를 최대한 없애 준다. 갈랄리트라 불리우는 이 중합체가 마르면 더 단단해 지게 된다. 밀가루 반죽을 할때 이용하는 밀대로 납작하게 만들고 중합체가 말라서 딱딱해 질때까지 한 시간 정도..

자유게시판2 2021.02.18

새끼를 낳게 하기 전에

수많은 동물들이 처분된다. 주인이 더이상 안키워서 버려진 고양이나 개들이 관계 기관에서 회수하여 일정 기간 보호하다가 안락사 시킵니다. 동물을 키울때에는 새끼를 보고싶은 건 당연하지만 불쌍한 동물들이 늘어나지 않게 잘 생각하시고 결정하십시오.매년 처분 당하는 유기동물 약 2500여마리 새끼를 맡을 사람이 없다 생각하자. 예전에는 새끼를 낳게 되면 달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나 현재는 오히려 맡아서 기를 사람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햄스터는 한번에 새끼들을 4~12마리 낳습니다. 새끼가 어렸을 땐 어미가 돌보아 주나 성장하면 따로 키워야만 하는데, 맡아 길를 사람이 없으면 6~14개의 사육상자가 필요합니다. 암컷과 수컷은 따로 키운다.쥐와 비슷비슷한 종류, 구피나 송사리, 토끼 등은 번식력이 강하여 그대로 ..

동물 2021.01.13

풍뎅이와 풍이

종류로 볼때 풍뎅이와 풍이는 색깔과 크기가 비슷비슷하며 몸이 광택도 비슷하다. 분류하기가 쉽지는 않다. 과연 어느곳이 비슷하며 어느곳이 다를까? 종류상으로 풍뎅이는 딱정벌레목 풍뎅이과에 속하는 곤충이다. 풍이는 풍뎅이과에 들어가지만 따로 풍이속에 들어있다. 날아가는 모습이 다르다. 풍뎅이와 풍이는 매우 가까운 사이란 것을 알수가 있다. 그러나 한가지는 크게 다르다. 바로 날아가는 모습이다. 풍뎅이는 딱딱한 앞날개를 벌린 상태로 날아가고 풍이는 딱딱한 앞날개를 접은 상태로 날아간다. 날아가는 모습으로 풍뎅이인지 풍이인지를 구별할 수 있다. 딱정벌레가 날아가는 모습 관찰하자. 그 외에 딱정벌레들은 어떻게 날까? 장수풍뎅이는 풍이같이 나는 걸까, 아님, 풍뎅이같이 날까? 사슴벌레는 또한 어떤가? 대부분 딱정벌..

동물 2021.01.05

불빛에 달려드는 곤충들

어떤 불빛에 달려들까? 밖이 어둑해진 뒤 집주위를 돌아보자. 가로등이나 현관등의 불빛에 곤충이 날아와 등에 붙거나 주위를 돌아다니는 것을 볼수 있다. 불빛의 색깔은 어떻한가? 백열등인가? 주황등인가? 형광등의 색에 따라 곤충이 모이는 정도는 달라진다. 곤충들이 불빛주변을 바쁘게 날아다니다가 결국 어떤 곳으로 가서 멈추는지, 곤충의 색깔과 멈춘 자리의 색깔을 관찰해 보자. 불빛에 모여든 곤총의 종류를 적어보자. 계절에 따라 관찰하기 밤에 활동을 하는 곤충은 불빛을 보고서 달려든다. 그것이 달빛인 경우도 있으며, 가로등과 같이 인공적인 불빛일 경우도 있겠다. 달밤과 달이 없는 밤을 비교하면 알수 있다. 달이 없을때 가로등으로 모이는 곤충들이 더 많다. 또한 푸르스름한 불빛에 잘 모여든다. 이러한 성질을 이용..

동물 2021.01.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