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김양 그래요 내 맘에…

니오2 2018. 6. 2. 18:43
반응형

오늘부터 흥겨운 노래 타임 어떠신가요?
ㅎㅎㅎ 망설이지 말고… 오늘의 추천 음악을 소개할까합니다.
자~ 자! 저의 얘기 한번 들어보세요.



저의 이야기는 노래죠 대신 다 해줍니다.
애처로운 이야기, 기쁜 이야기, 제 기분도 대신해줍니다. 놀라운 노래…
저의 마음이 전해지질 기원해봅니다. 당신을 위한 음악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할 음악은 바로 이거에요.
김양 그래요
재밌는 노래 시간의 시작!
눈 감고 모든 마음을 집중해서 마무리까지 들어봐주세요.
^_^ 오늘의 감상할 뮤직 김양 그래요
감상해 보십시오.,


내용
음~ 뭔가! 느~긋하게 보내면서도
급한 것이 내가 살아가는 사회인 것 같아요.
진짜 할 일들은 인간적으로 없는데 몸만 바쁜 그런 것 있죠?
그래서!! 나는 시간 분배를
잘하고 지내야겠다는 생각과 다짐을
매일 했네요! 모두들 그렇지 않나요?
언제나 백수처럼 지내고 싶네~
다양한 생각을 많이도 하긴 하는데
역시 현재도 정말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도1! 이 작은 여유로움을 발견하기 위해!!
쭉 일하면서 멜로디를 들어봐요.
그러면은 평화로워지는 느낌이
나의 몸을 감싸는 것 같아서
나의 기분이 진짜진짜 좋아지는걸느껴요!
매일 지속하는 오늘에 지치기 시작하고 힘이들 때
뮤직을 이렇게 들어본다면 좋답니다.


그러면은 여유~
내 맘이라도 여유로워야 합니다. 하핫…
음…이게 현실도피일까나요? 흠…
그래도… 이러한 거라도 해서라도 나쁜 마음이 풀어진다면
해야 된다 생각해봅니다!!
그렇다면은 음을 계속 들어봅시다.
신나는 곡이 계속 울려 퍼지는 중인
블로그 안에서 매일 음악을 감상해요.
지금 이 순간도 행복하게!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프리통신 | 김인경 | 경기 동두천시 천보산로644 | 사업자 등록번호 : 127-41-30025 | TEL : 010-6451-6123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